보리차 효능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보리차 효능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보리차 효능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1. 해독작용을 합니다.
보리차는 체내에 축적된 각종 노폐물들을 정화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2. 신진대사를 촉진시킵니다.
3. 변비 탈출을 돕습니다.

알카리성인 보리는 대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를 예방하고 인체에 유익한 균의 번식을 돕는다고 합니다.
4. 보리차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식사 후 소화도 잘 되지 않고, 쉽게 허기를 느끼셨다면 보리차를 섭취한 후 공복감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리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료입니다.




보리차를 마시면 포만감이 풍부하여 다른 군것질을 하지 않게 되고, 소화를 촉진시켜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들의 배출이 원활하도록 돕습니다.
보리차 속의 수용성 식이 섬유는 체내의 중금속 및 독소를 흡착하여 배출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보리차는 뛰어난 해독작용으로 인해 혈액을 맑게 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줍니다.
9. 보리차는 보리수 열매를 면 주머니에 넣고 우려 마시면 좋습니다.

보리차의 맛을 내는 구수한 맛은 '트리설파이드' 성분 때문입니다.



 이 성분들은 사과의 35배에 달하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량 원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사과의 35배에 달하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량 원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성분들은 열을 가하게 되면 파괴되기 쉽기 때문에 보리차를 드실 때에는 끓여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TIP: 보리차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하루에 보리 3~4큰술 정도를 섭취하면 적당합니다.

담배의 유해성분인 니코틴, 타르, 이산화탄소등이 수분과 결합, 중화되어 배출됩니다.
11. 보리차는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킵니다.

12. 보리차는 기를 보충해 주고 소화기능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13 보리차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진액을 생성시켜 줍니다



13. 보리차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진액을 생성시켜 줍니다.




보리차에는 칼슘, 구리, 철, 인, 망간, 다이옥신 제거, 미백효과,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등 흰머리를 검게 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리차 효능, 어떻게 볼 수 있나요?

보리차 효능 1. 보리차 효능은?
보리차는 설탕으로 만든 음료수를 대신할수 있는 음료수이다.

보리차의 단맛은 설탕에 비해 뒷맛이 개운하고 깔끔하며, 보리차를 마시다가 약간 식어도 더 지나면 차맛이 아주 개운하기 때문에 보리차를 끊이는 것보다도 물을 마시는 경우에도 차를 마시는 경우에도 설탕 대신할수 있는 좋은 음료수이다.
보리차에 설탕을 넣어 마시는 사람이 있는데 좋지 않다.






 보리차는 체내에 쌓인 물질을 용해시킬 작용이 있습니다



보리차는 체내에 쌓인 물질을 용해시킬 작용이 있습니다.


2. 보리차 효능은?
보리차 효능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보리차는 체내에 있는 중금속을 배출 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차로 보리차를 들 수 있는데, 보리차를 마시면 체내의 습을 제거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효능이 있어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보리차 효능은 소화를 촉진시켜주는 효능이 있어서 꾸준히 보리차를 마신다면 소화가 잘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8. 보리차 효능은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입니다.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된 보리차는 체내의 기름 기를 제거해주고, 혈색을 윤기 있게 해줍니다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된 보리차는 체내의 기름 기를 제거해주고, 혈색을 윤기 있게 해줍니다.


보리차는 혈액 속의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어주므로 다이어트에 좋은 것인데요, 보리차다이어트는 콜레스트롤이나 중성지방을 제거하는 효과도 있고, 다이어트에 좋은 것도 있고, 맛도 좋아서 누구나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보리는 간에 쌓인 독을 제거해주고, 열과 갈증을 없애는데 아주 좋은 음료인데, 각종 술 마신 후에 보리차를 꾸준히 먹게 되면 간장을 해독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리는 일반적으로 차로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카페인이 많아 부담이 된다면 보리차에 팥이나 콩, 녹두를 넣어 보리차를 만드세요.





> 이 글은 필자 개인의 지식과 여러 정보성 글들을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나, 모든 내용이 옳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 따라서 본 블로그는 글의 내용으로 인한 모든 피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